특허 받은 기술력과 편의성 강화한 '블랙홀Zero' 음식물처리기 주목
상태바
특허 받은 기술력과 편의성 강화한 '블랙홀Zero' 음식물처리기 주목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미엄이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결합한 용어이다. 이제는 가성비, 가심비를 넘어 소비자들이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는 편리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주 고객층은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워킹맘 등이며 밀레니엄 세대에 나타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써 대부분 '시간 빈곤'을 겪어 간편함과 편리함을 갖춘 편리미엄을 추구하게 되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편리미엄 제품군이 부상하고 있는데, 과거 필수 가전이라 불리던 TV나 대형냉장고는 선택 가전이 된 반면, 신이 내린 3개 가전이라 해서 '삼신(三神) 가전'이라 불리는 빨래 건조기, 로봇청소기, 음식물처리기는 새로운 필수 가전이 되었다.

삼신(三神) 가전 중에서도 후발 주자에 속하는 음식물분쇄기는 최근 환경문제와 더불어 '안정성', '지속 가능성'과 같은 트렌드와 더불어 친환경 미생물음식물처리기가 각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주식회사 라움에서 출시한 블랙홀Zero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블랙홀Zero 싱크대음식물처리기는 주식회사 라움의 인기 모델이었던 '블랙홀디스포저', '블랙홀S'의 후속 모델로 미생물을 이용한 제품이다. 

'블랙홀Zero' 음식물처리기는 한국 음식물 특성에 맞는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을 처리하는 제품으로, 음식물 투입 후 6~36시간 내에 90% 이상 처리되어, 액상화 배출이 된다. 또한 일부 남은 잔여물은 미생물의 양분으로 작용한다.

미생물만을 이용해 남은 음식물을 분해하기 때문에 소음이 거의 없고, 제품 내부에 '자동 물세척 기능'이 있어 분해가 완료된 음식물 찌꺼기는 배수관으로 자동 배출되어 음식물 찌꺼기를 별도로 수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편리한 제품임을 강조했다.

더불어 합법 가정용음식물처리기로써, 환경부 산하 공공기관인 물기술인증원으로부터 '주방용 오물분쇄기 인증'을 무려 3회 연속 획득하여 가정에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블랙홀Zero에 대한 구매 문의 및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아볼 수 있으며, 옥션 및 G마켓 등의 쇼핑몰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