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 주택관리사 2차 시험 대비 ‘제5회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시행
상태바
인강드림, 주택관리사 2차 시험 대비 ‘제5회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시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다가오는 제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2차 시험에 대비해 ‘제5회 주택관리사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의 ‘제5회 주택관리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험일정(9월 19일)까지 응시할 수 있다. 시험은 인강드림 홈페이지 내 ‘온라인 모의고사’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응시 완료 후 답안 제출까지 완료한 경우 성적 및 석차 확인도 가능하다.

더욱이 인강드림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모의고사는 기출분석을 토대로 출제가 예상되는 문제들만 선정하였으며, 주요 핵심지문을 매회 반복 출제해 단번에 정답지문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뿐만 아니라 오답률이 높은 문제도 함께 출제해 이를 해결하는 방법도 제시한다.

여기에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이 이끄는 해설강의 역시 무료로 제공한다. 문제 출제자가 직접 정·오답을 분석하여 출제 의도 및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전수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문제 적응 능력도 키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성적 및 석차도를 통해 본인의 상대적 학습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정·오답 분포 확인을 통해 개인별 취약 부분도 보완할 수 있다.

이처럼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는 온라인 모의고사는 현재 5회차가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번 시행된 1~4회차 역시 인강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주택관리사 시험일정까지 응시 가능하다.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 관계자는 “모의고사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실력 점검과 취약 부분 개선에 효과적이어서 시험 전 한 번쯤은 꼭 풀어봐야 한다”며 “시기별로 모의고사를 풀어나간다면 이후 학습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될 수 있으며 문제에 대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에서는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기 위해 주택관리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2021 주택관리사 입문서’를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