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친화적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웰싱’, 4차 완판 기념 이벤트
상태바
자연친화적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웰싱’, 4차 완판 기념 이벤트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1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생물을 활용한 음식물처리기 ‘웰싱’이 4차 완판을 기념해 오는 8월 17일까지 20만원 할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싱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웰싱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스뷰티 LED마스크와 푸드클리너, 모종삽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최근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관리하기 힘든 주방 가사노동을 편리하게 해주는 음식물처리기가 주방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음식물쓰레기 처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다양한 성능을 가진 가정용 음식물처리기와 음식물분쇄기, 음식물건조기 등 음식물 쓰레기 처리하는 법에 대한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웰싱은 3세대 음식물 처리기 제품으로 음식물 분해에 가장 적합한 ‘미생물’을 사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분해, 소멸시키는 신개념 음식물처리기 제품이다. 미생물이 잘 활동할 수 있는 웰싱만의 독자적인 기술과 시스템이 적용되어 투입된 음식물이 95% 이상 소멸된다.

특히 제품 사용 시 어떠한 유해 물질도 배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남은 부산물은 퇴비 등의 자원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전문가들이 엄선한 정보만 전달하는 ‘Jtbc 알짜왕’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웰싱 음식물 처리기는 국내 최대 용량인 25L로 자주 비워내야 했던 번거로움을 덜었으며, 특허 받은 하이브리드 탈취 시스템을 통해 음식물의 악취는 물론 미세한 냄새까지 완벽하게 잡아냈다.

웰싱 관계자는 “최저 수준의 유지비용으로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법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는 웰싱은 신속한 A/S를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인 전국 29개의 지점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미생물 음식물 분쇄기 및 건조기 ‘웰싱’의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웰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