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전문 쇼핑몰 아이코다, ‘오렌지 PC’ 다양한 상품과 손쉬운 쇼핑 시스템
상태바
컴퓨터 전문 쇼핑몰 아이코다, ‘오렌지 PC’ 다양한 상품과 손쉬운 쇼핑 시스템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다는 1999년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를 시작으로 최근 높은 매출을 달성해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서울시 인터넷 쇼핑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거머쥐었으며,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 최우수 쇼핑몰’, ‘서울지방중소기업청 경영혁신 중소기업 선정’되는 등 다각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렇듯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는 ‘아이코다PC’는 7만개 이상의 컴퓨터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게이밍, 조립PC, 노트북, 애플 등을 포함하여 가전 및 사무용품을 판매를 진행하다. 또한, 새로운 상품의 입점 및 상품개발에도 꾸준한 노력을 기울인다.

‘아이코다’에 입점해 있는 업체 수는 약 3,200개로 AMD, 인텔, 삼성 등 제조사를 주축으로 입점해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회원수가 27만명정도로 추산되고 있다. 또한 평균 주문수와 택배수는 월평균 각각 10만건 이상을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 배송사 또한 메이저 배송사를 사용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있다. 합배송 서비스도 가능해 비교적 저렴한 배송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매장에는 월평균 51만명이 방문하고 매월 3000명 이상의 신규 가입이 이뤄지고 있으며, 아이코다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은 약 5천명에 이르고 있다. 아이코다는 더욱 간편한 쇼핑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및 모바일 페이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다양한 판매채널 입점을 통해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쇼핑의 편리함을 높이고 있다. 또한, ISMS 인증 취득을 통한 철저한 보안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아이코다는 매월 200개 이상의 이벤트가 등록되는데,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한 특가를 진행하며, 사은품증정, 구매후기 추첨 등의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게이밍PC, 인터넷 및 사무용, 웹디자인과 그래픽디자인용 등 다양한 용도의 컴퓨터를 맞춤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관심도가 높아진 유튜버 방송용과 동영상편집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컴퓨터를 판매하고 있다.

한편, 아이코다는 최근 높은 인기를 달리고 있는 상품으로는 7월 22일 AMD 라이젠 프로 4000 시리즈가 탑재된 오렌지 PC ‘커스텀 비즈니스 PC’가 출시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AMD 르누아르 CPU를 탑재해 높은 성능을 내는 것은 물론 심미성도 확보한 프리미엄 컴퓨터로서 향상된 된 전력 효율과 강화된 보안 기술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고성능 내장그래픽이 탑재되어 안정성이 높고 작업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