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헤어에센스 1+1 이벤트, 헤어트리트먼트 무료 증정
상태바
아론샵 헤어에센스 1+1 이벤트, 헤어트리트먼트 무료 증정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1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이 오는 8월 12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헤어에센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론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를 구매하면 미용실 트리트먼트로 알려진 아론 헤어트리트먼트를 무료로 제공 받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 상품인 헤어에센스는 각종 천연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의 보습력과 재생능력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고분자 실리콘 성분이 모발을 코팅해주는 역할을 해 외부환경에 의한 손상을 최소화하고, 엉키고 끊어지는 힘없는 모발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무료로 제공받는 헤어트리트먼트는 천연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공급돼 모발의 탄력을 제공하며, 단백질 등 각종 성분이 손상된 모발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며 광택과 윤기를 제공한다.

아론샵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지속된 장마로 인해 습한 머릿결 관리를 위해 셀프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이 늘었다”며 “마켓별 판매량 1위 제품인 헤어에센스와 트리트먼트의 조합으로 셀프헤어케어에 관심이 많은 재구매 고객 및 신규 고객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현재 아론샵은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셀프 염색약 2+1, 매직약 2+1, 이미용가전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아론샵의 다양한 제품의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는 무료샘플신청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만족을 최우선시 하고 있다. 아론샵은 각종 기능성 샴푸와 헤어케어제품, 스타일링제품, 이·미용가전 제품까지 제공하는 단일 브랜드 최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