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X랭킹닭컴 닭가슴살 이벤트, 10일부터 19일까지 총 50명에게 증정
상태바
퀴즈톡X랭킹닭컴 닭가슴살 이벤트, 10일부터 19일까지 총 50명에게 증정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0.08.1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톡 X 랭킹닭컴 퀴즈 이벤트

 

퀴즈톡이 8월 10일부터 10일 동안 매일 5명씩 총 50명에게 랭킹닭컴 닭가슴살 10팩 한 세트를 지급하는 ‘랭킹닭컴 퀴즈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킹닭컴은 퀴즈톡이 매월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로 설빙과 피자마루에 이어 세 번째 파트너가 됐다.

랭킹닭컴 퀴즈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퀴즈톡 애플리케이션 내 랭킹닭컴 퀴즈팩 3문제를 풀어 참가하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랜덤으로 총 50명의 참여자가 닭가슴살 10팩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다만 냉장제품 특성상 이벤트 상품은 행사 종료 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랭킹닭컴과 관련된 3문제를 모두 풀면 유저는 4분할의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며, 이를 통해 당첨 여부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되지 않더라도 랭킹닭컴 퀴즈팩을 풀 수 있는 기회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일간 매일 3번씩 제공되므로 추가로 도전 가능하다.

퀴즈톡 관계자는 “지난 설빙, 피자마루와 함께했던 퀴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보답하기 위해 랭킹닭컴과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최근 큐티몰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유저들이 보다 즐길 수 있는 방향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퀴즈톡은 퀴즈를 풀거나 출제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와 퀴즈 결합 방식의 지식 공유 플랫폼이다. 최근 누적 퀴즈 풀이 수가 1억 2천만 건 이상 달하는 등 차세대 앱테크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퀴즈톡은 랭킹닭컴 닭가슴살 증정 이벤트에 이어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5일까지 10일간 ‘한반도물랭면’ 2인분 총 50팩 증정 이벤트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