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친환경 미생물음식물처리기 블랙홀제로 위메프데이, 한정 판매 ‘눈길’
상태바
100% 친환경 미생물음식물처리기 블랙홀제로 위메프데이, 한정 판매 ‘눈길’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음식물처리기 대표 브랜드인 블랙홀은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동안 진행되는 위메프 위메프데이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블랙홀은 주방 가전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개발, 생산 및 유통하는 기업으로 음식물처리기 사업을 하면서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주어진 한계를 극복하고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와 같은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나라 음식물분해기의 대중화를 위한 제품 및 가격 경쟁 등 높은 장벽과 끊임없이 싸워왔고, 현재 블랙홀이라는 브랜드를 인정받기까지 많은 노력 끝에 최종적으로 많은 이슈들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블랙홀제로(BLACKHOLE ZERO)' 싱크대음식물처리기는 환경부 및 한국물기술인증원에서 3회 연속 인증받은 제품으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합법 제품 사용의 중요성 및 환경에 이로운 미생물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또한, 블랙홀제로는 각종 브랜드 아파트에서 선택한 유일무이한 음식물처리기로 국가가 인정하고 대형 브랜드에서 취급하는 100% 합법 음식물처리기이며, 미생물로 인하여 완벽하게 소멸된 음식물쓰레기들은 쌀뜨물과 같은 액체로 분해되어 친환경적으로 배출된다.

그동안 블랙홀디스포저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님들의 기대에 힘입어 이번 블랙홀제로 역시 가정용음식물처리기 그 이상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으리라 전했다.

신제품 블랙홀제로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8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위메프데이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