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일산점’ 매장 내 전시품 특가 할인행사 선보여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일산점’ 매장 내 전시품 특가 할인행사 선보여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부근에는 서울과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성패브릭쇼파와 가죽쇼파 전문점들이 있다. 그 중에서도 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일산점’은 꼼꼼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신혼혼수쇼파, 입주소파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은 사하라소파, 샤무드쇼파와 같은 기능성 패브릭 원단인 유럽 최대 섬유 기업 안티큐어에서 생산이 된 아쿠아클린소파 공식인증점으로써 직접 체험 후 선택할 수 있는 가구점이다.

아쿠아클린쇼파 같은 경우에는 국내 유통되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 가장 좋은 원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그 이유에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평가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이 가능하며 FREEP PFC 인증을 받아 징크치온이라고 불리우는 기능성 패브릭소파에 들어가야 하지만 기준치 이상으로 들어가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인증을 받았다. 또한, 지속적인 패브릭소파의 단점으로 꼽힌 내구성 부분에서는 실생활에 접목 가능한 마틴 데일 강도 테스트와 더불어 물과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를 진행해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았다.

이렇게 차세대 원단이라고 평가받는 아쿠아클린소파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선택 시 주의해야 할 부분도 전문가들은 안내하고 있다. 최근 중국이나 이스라엘과 같은 제 3국에서 생산이 된 원단들이 유럽에 위치한 유통회사를 거쳐오면서 유럽에서 생산이 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이라고 속여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원단들은 일반인들이 봤었을 때에는 외관적으로 비슷하지만 인체에 어떤 영향을 끼칠 지 모르며 중간 불필요한 마진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금액적으로도 비싸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선택을 추천하지 않는다.

업체 관계자는 “전문가들이 꼽는 부분들에 대한 혼란을 막기 위해 매장 내에서 ‘생산국가 인증서’를 통해 안티큐어에서 생산이 된 것에 대한 인증을 확실하게 하고 있으며 정품QR코드,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 권리를 전해드리고 있다.”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