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분양 업체 ‘제나캣’ 전문가 매장에 항시 상주해 분양 관련 상담 진행
상태바
고양이 분양 업체 ‘제나캣’ 전문가 매장에 항시 상주해 분양 관련 상담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반려동물을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급증함에 따라 이와 관련된 시설도 많아지면서 반려동물 시장의 규모가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 이에, 반려인들은 무분별한 분양이 이루어 지지 않도록, 분양 전 꼼꼼하게 업체 선정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편, 다년 간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고양이 분양 업체 ‘제나캣’이 고양이 분양 환경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과 분양가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제나캣’은 제휴병원을 운영하여 모든 고양이에 대한 건강검진 및 예방접종을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 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로 병원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안심분양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제나캣' 관계자는 “특히 창원, 통영 등 많은 지역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고 상담을 진행하며 거리가 멀거나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소중한 가족을 찾지 못하고 있는 고객들의 고충을 알게 되었고, 이러한 이유로 다른 업체에게 위탁하여 배송을 하는 것이 아닌 매장의 직원이 직접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한층 더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분양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알렸다.

한편, ‘제나캣’은 전 매장에 다양한 품종묘를 항시 100여 마리 이상 보유하고 있는데 이를 최대 80%할인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는 비용으로 경산 및 진주, 대구 등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코티쉬폴드 고양이, 브리티시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 고양이, 러시안블루 고양이 등 다양한 일반 품종의 고양이들과 데본렉스, 싱가푸라 및 셀커크렉스 등 희귀품종의 고양이들 또한 예약상담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제나캣’의 자세한 고양이 분양 관련 문의는 ‘제나캣’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대표 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