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납품담당 ‘루모스’ 신혼가구 인기 상품 20~44% 할인
상태바
용인가구단지 납품담당 ‘루모스’ 신혼가구 인기 상품 20~44% 할인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09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가구단지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8월을 맞아 슈퍼세일8 할인 행사를 실시, 신혼가구 마련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 유명 침대브랜드만을 엄선하여 취급하고 있는 루모스의 이번 할인 행사는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인기 신혼가구 제품을 20~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적용 제품은 템퍼모션베드, 메모리폼침대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나 최근엔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기도 했다.

또한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뒤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상품추천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역시 고객 맞춤형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공장 원가 그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비용적으로도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볼 수 있다. 

류모스는 사후관리 서비스에 있어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 유지보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A/S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루모스 8월 슈퍼세일8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정보, 신상품 소개 등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