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운준모’, 2020년 9급 운전직공무원 관련 무료인강 제공해
상태바
네이버카페 ‘운준모’, 2020년 9급 운전직공무원 관련 무료인강 제공해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운준모’(운전직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9급 운전직공무원 시험 관련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메인 홈페이지에서 네이버카페 카테고리로 들어간 후 ‘운준모’를 검색해 ‘운전직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 [운준모]’에 접속하고 카페회원가입을 하면 9급 운전직공무원 5과목(자동차구조원리, 도로교통법규, 사회, 국어, 한국사) 시험대비 인강 전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9급 운전직공무원 시험일정 및 응시자격, 경쟁률, 면접질문 등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운준모 9급 운전직공무원 무료인강의 커리큘럼은 기본강의(10~12월), 문제풀이(1~3월), 모의고사(4~5월)로 구성돼 있다. 전문 강사진이 9급 공무원운전직 시험의 과목별 핵심이론만 집중적으로 교육해 학습효율이 우수하고, 운전직 9급 국가공무원책(교재) 및 시험기출문제와 함께 공부해 학습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이곳이 운영하는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기능직공무원 9급 운전직공무원과 관련된 시험가산점, 채용공고부터 기술직∙국회∙지방직공무원 시험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운준모 관계자는 “최근 9급 운전직공무원이 하는일과 경력에 따른 연봉, 복지혜택 등이 조명받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서울시, 경기도, 광주, 대구 등 지역별 운전직공무원 일자리로 취업하길 원하지만 학원비가 부담돼 학습을 미루고 있는 실정”이라며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운전직공무원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