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통번역교육원, ITT 통번역 자격증 과정으로 취업 활성화
상태바
타임스통번역교육원, ITT 통번역 자격증 과정으로 취업 활성화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타임스통번역 ITT 비즈니스 통번역 자격증 수여식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취업시장에까지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많은 기업이 공채를 취소하거나 연기하고 있다. 대신 64년 만에 공채를 폐지하고 연중 상시 선발 제도를 채택한 LG처럼 다수의 국내 대기업이 상시 채용제도를 도입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기업이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직원을 유동적으로 선발하겠다는 것이다. 이러한 채용제도에 맞춰 취업준비생들은 실무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직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준비가 필요하다. 

대부분의 기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능력은 전공분야 지식과 비즈니스영어 능력이다. 여기에서 영어능력이란 단지 토익 점수 몇 점이 중요한 게 아니라 실무에서 영어전화응대나 영문 이메일을 처리할 수 있는 외국어 능력을 말한다. 

불확실한 취업시장에서도 남들과 다른 경쟁력 확보를 위해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높은 실무 활용도와 비즈니스 영어 능력까지 함께 향상 시킬 수 있는 ITT 통번역과정에 관심을 갖고 있다.  

ITT 통번역 자격증은 대표적인 통번역 자격증으로 삼성 테크윈, SK 하이닉스, 현대 로템, 한국투자증권, 포스코엔지니어링,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영화진흥위원회 등 2000여개의 국내 대기업 및 공기업에서 공채우대 자격증으로 인정될 뿐만 아니라 승진 및 인사 고과 자료로도 활용되고 있어 취업준비생과 직장인들에게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자격증이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은 국내 첫 ITT 시험위원회와 업무 협약을 맺어 ITT 통번역 자격증 발급 과정을 운영하여 ITT 통번역 교육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타임스통번역교육원의 ITT 통번역 교육과정은 기업체 수요 조사를 통해 개발한 현장 실무중심 통번역 교육 프로그램으로 ITT 통번역 자격증 단기 취득 100% 가능하여 취업, 이직, 통번역 프리랜서를 목표를 하는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ITT 통번역자격증과정은 비즈니스과정과 전문과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통번역대학원 출신의 베테랑 현직 전문 통번역사가 직무에 필요한 다양한 실무 통번역 노하우를 전해주며 1:1 첨삭 및 진로 상담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과정으로 유명하다.

특히 ITT 비즈니스 통번역 과정은 비즈니스 업무와 관련된 기업 실무 통번역을 지도하여 비즈니스 영어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으로 영어 소통에 많은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실무에 필요한 업무지식을 배양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도 취업준비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아울러 정확한 영어와 한국어 발표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ITT 전문 통번역 과정은 기업의 인하우스 통번역사와 프리랜서  전문 통번역사 활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문사회, 과학기술, 경영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통번역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통번역 심화과정이다. 

타임스통번역 교육과정 이수 후에는 ITT 통번역 자격증 취득뿐만 통번역지도사 자격증도 동시 취득 가능하다. 또한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타임스통번역 수료생은 통번역 석사과정 입학 시 특별전형으로 입학이 보장되며 6학점의 학점 인정 및 장학금 혜택도 받게 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재 현재 타임스통번역 교육원에서는 9월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무료입학시험(Level Test)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청과 자세한 상담문의는 타임스테솔통번역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