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에어워치 ‘동맹’…모빌리티 전환 고려 고객에 혜택을
상태바
다이멘션데이타-에어워치 ‘동맹’…모빌리티 전환 고려 고객에 혜택을
  • 이광재
  • 승인 2013.0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멘션데이타(www.dimensiondata.com)가 모바일 보안 분야 및 모바일 기기 관리 업체인 에어워치(AirWatch)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기업 및 직원 소유의 모바일 기기 관리와 기업 데이터 보호,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배포 및 기업 문서에 안전한 모바일 액세스를 위한 솔루션의 필요성을 언급한 남아프리카공화국 및 유럽에 있는 다수의 다이멘션데이타 고객들은 이 솔루션의 글로벌 유용성을 수용했다.

매튜 가이드 다이멘션데이타 그룹 보안 솔루션 담담 임원은 "다이멘션데이타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프레임워크는 모빌리티로의 이동에 의해 영향을 받는 전 영역에 대해 360도 각도에서 고려해야 할 모든 사항들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안은 기업의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 가운데 하나로 효율적으로 관리되지 않는다면 기업에 가장 큰 위험을 줄 수  있다. 여러 지역에 분포된 다이멘션데이타와 고객 특성을 감안할 때 우리는 전세계에 걸쳐 함께 일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 플랫폼 파트너가 필요했다"고 전했다.

또한 "에어워치가 더 두드러지는 이유는 에어워치의 API 프레임워크는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다이멘션데이타의 이동통신 지출 관리 부분(telecome expense management)인 자이고 엔터프라이즈(Xigo Enterprise)와 보다 밀접한 통합을 가능하게 해 주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