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가정용 CCTV ‘포커스 71’ 국내 출시
상태바
모토로라, 가정용 CCTV ‘포커스 71’ 국내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8.0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클라우드 보안 서버 사용으로 개인 정보 해킹 대비 강화

소형 전자제품 및 액세서리를 수입 판매하는 크레앙이 모토로라의 가정용 CCTV ‘포커스 71(Focus 71)’ 홈 캠을 국내에 출시했다.

모토로라 포커스 71은 사무실, 매장, 창고 등 다양한 공간과 아기, 반려동물, 연로하신 부모님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홈 캠으로, 쉬운 설치 방법과 작동법으로 미국과 영국 등 외국 시장에서 이미 품질이 입증된 제품이다.

1080p 고해상도를 촬영을 지원하고, 야간 촬영 모드, 소리 및 움직임을 감지해 스마트폰으로 알려주는 경보 기능을 탑재했으며, 양방향 대화 기능 및 스마트 음성 지원 기능으로 문제 발생 시 빠른 대응과 대처가 가능하다.

또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무료 전용 앱 한글화를 완료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홈 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 사용자의 영상 데이터를 해킹 등의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클라우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구독 서비스 요금제 결제가 필요하며 전용 앱에서 바로 결제와 관리를 할 수 있다.

한편, 모토로라 모바일 사업부는 지난 2014년 중국 레노버에 매각됐으며, 휴대전화 외에도 다양한 주변 기기와 소형 전자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