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8.0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3+1 고객 프로모션’ 진행

사이버 보호 전문 기업 아크로니스가 백업과 재해복구, 차세대 안티-멀웨어, 사이버 보안, 엔드포인트 기기 관리 툴을 하나로 통합한 클라우드 기반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를 국내에 출시한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는 사이버 공격을 사전에 방어하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며, 쉽고 빠른 복구 등 최신 사이버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 보호 구성을 자동화할 수 있다.

엄격한 보안 제품 성능평가기관으로 알려진 독일의 ‘AV-Test’가 윈도우 10 프로페셔널 기반의 컴퓨터에서 6,932개의 악성 실행 파일 스캐닝을 진행해 성능 및 동적 탐지율을 테스트한 결과,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는 100% 탐지율과 0%의 오탐율을 기록했다.

아크로니스는 이러한 테스트 결과 및 AI 기반의 강화된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음에도 모든 순간에 100% 보안을 보장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다. 그러나 위협이 기업의 보안망을 빠져나가는 경우에도,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는 감염된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기업들이 최상의 비즈니스 연속성(business continuity)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아크로니스 제품의 총판사인 ‘엔쓰리엔클라우드’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총 3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여름 3+1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체험판을 다운로드하는 고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상담 신청 고객 3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피자 쿠폰을, 사용 후기를 올린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체험판 사용 후 아크로니스 제품을 도입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는 고객들이 시스템의 백업 복구는 물론, 최신 보안 위협으로부터 시스템과 엔드포인트 기기까지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사가 체험판을 실제 사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에 대한 제품 문의와 체험판 신청은 엔쓰리엔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