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프랜차이즈 창업, 군자대한곱창 대학로점 오픈
상태바
뜨는프랜차이즈 창업, 군자대한곱창 대학로점 오픈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0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는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대한푸드의 군자대한곱창은 창업비수기라고 할 수 있는 7-8월간에도 지속적인 신규매장오픈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인해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말 그랜드오픈한 대한곱창 대학로점은 혜화역4번 출구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달 7일까지 매장방문시 소주 또는 음료수 무료 증정 행사도 진행중이다. 
 
2030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대한곱창은 2020년에는 화사를 포함한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인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과 지속적인 신규 매장 오픈을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무궁화와 태극 문양 등 뉴트로 분위기의 컨셉과 불쇼퍼포먼스를 통한 색다른 재미, 다양한 수제소스에 골라 찍어먹는 즐거움, 냉이한우곱창전골, 김치말이국수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까지 갖추어져 대합곱창만 독특한 감성을 만들어낸다. 군자대한곱창은 코로나19와 장기적인 불황의 시대에도 탁월한 성과를 내고 있는데,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률로 인해서 창업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곱창창업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지난달 29일 신한은행과 가맹점주들의 금융 지원을 위한 ‘프랜차이즈론’ MOU를 체결했다. '신한프랜차이즈론'은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의 재무구조 건전성과 향후 성장 가능성, 가맹점 매출액 규모 등 여러 분야에 대한 다각적인 심사를 거쳐 검증된 우량 프랜차이즈들을 대상으로 소속 가맹점주 및 예비창업자에게 차별화된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맞춤형 대출 제도이다. 이 프랜차이즈론을 통해 기존 가맹점주는 물론이고 신규 대한곱창 창업자들에게도 실질적인 혜택이 전해질것으로 기대가 된다. 

대한곱창 8월 프로모션으로 군자대한곱창 가맹점에서 마마무 손부채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화사곱창으로 유명세를 타서 전국 곱창대란을 발생시킨 주역브랜드인 대한곱창은 전국에 70여개 매장이 오픈 성업중에 있고, 오픈준비를 위한 대기매장이 10여개에 달한다. 

군자 대한곱창 양산점, 마석점, 수지구청점, 청주동남점 등도 오픈을 위한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다.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브랜드인 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