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인화 혼밥 식당 장도짜글뚝배기 미추홀구점 8월말 오픈예정
상태바
초개인화 혼밥 식당 장도짜글뚝배기 미추홀구점 8월말 오픈예정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8.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음식 인기가 한창인 요즘 '장도짜글뚝배기'가 인천 미추홀구점 8월말 오픈 예정이다. 

외식 산업의 불황이 장기화, 지속화 되는 가운데 돌파구를 찾기 위하여 업종변경 창업이나 샵인샵 창업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다. 업종변경 창업은 기존 인테리어를 최소한으로 변경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초기 투자 비용이 많지 않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이템을 잘 알아보지 않는다면 공연히 돈만 낭비하는 꼴이 될 수 있다. ㈜지강에프앤비가 선보인 ‘장도짜글뚝배기’는 비벼먹는 짜글이 및 뚝배기 메뉴로 한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업종변경 창업, 샵인샵 창업, 배달창업에 적합하다. 

비벼 먹는 뚝배기와 짜글이를 제공하는 집밥전문점 ‘장도짜글뚝배기’는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과 계절에 관계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 컨셉이 특징이다.

15개 메뉴가 5,800원 이하다 이중에는 세트메뉴도 있다. 장도짜글뚝배기는 모든 메뉴를 1인분 단위로 구성하고 있으며 테이크아웃 포장 판매와 배달 앱 서비스로 집밥을 원하는 자취생, 대학생, 신혼부부, 노년층 등 소규모 가구에게 선호되고 있다.

최근 장도짜글뚝배기는 순대국과 돼지국밥을 전문으로 하는 ‘계경순대국’ 메뉴도 함께 제공해 수익 창출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는 한 개의 주방에서 두 곳의 메뉴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샵인샵 공유주방’ 형태의 매장을 운영하는 것으로 소자본창업, 업종변경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맹점주는 두 배의 수익을 올릴 수 있어 소자본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높다.

배달한식창업&혼밥전문점 ‘장도짜글뚝배기’는 간소화된 원팩 시스템의 편의성과 키오스크 셀프 무인화 시스템을 도입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고, 창업비용 지원 절감 혜택 등이 있어 1인창업, 주부창업, 초보창업자들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는 편리한 식당이다.

또한, 기존 외식업체와 달리 소주, 맥주 등 주류를 판매하지 않아 소자본 여성창업을 고려하는 이들이 관심을 가져 볼만하다.

한편 업종전환 창업에 관한 내용은 소규모 창업 브랜드 지강에프앤비(주)를 통해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