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기업 스패로우, '블랙햇 USA 2020' 참가
상태바
보안 기업 스패로우, '블랙햇 USA 2020' 참가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3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 클라우드 (Sparrow Cloud)와 데브섹옵스 (DevSecOps) 구현 솔루션 소개 예정

 

보안 기업 파수의 자회사 스패로우가 세계적인 보안 행사인 블랙햇(Black Hat) USA 2020에 참가해 스패로우 클라우드(Sparrow Cloud)와 데브섹옵스(DevSecOps) 구현을 위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블랙햇 USA는 매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돼 새로운 제로데이 취약점, 연구 결과, 신기술 등 보안 트렌드를 공유하는 행사다. 올해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8월 1일부터 6일까지 가상 컨퍼런스로 진행된다.

이번에 선보일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스코드와 웹 취약점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검출 및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세카스(SECaaS) 형태로 지원해 도입 및 운영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라이선스 계약 기간을 연간, 월간, 횟수제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패로우는 데브옵스 (DevOps)를 넘어, SW기획, 설계, 구현, 테스트, 운영 전반에 보안을 내재화한 데브섹옵스를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들을 선보인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최근 웹 및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데브섹옵스를 구현하고자 하는 니즈가 강해졌다”며, “이번 블랙햇 가상 컨퍼런스로 기존에 실제 행사 방문이 어려웠던 국내 잠재 기업들에게도 보안 인사이트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