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 썸머 프로모션 8월까지 연장
상태바
‘맞춤정장 HK테일러’ 썸머 프로모션 8월까지 연장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8.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가 여름 시즌을 위한 ‘썸머 프로모션’을 8월까지 연장진행된다.

이번 썸머 프로모션에는 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와 여성맞춤정장을 위한 ‘HK테일러 우먼수트 프로모션’, 여름철 ‘비즈니스 캐주얼 패키지’, 맞춤양복 ‘두벌 패키지’ 등이다.

최근 코로나 사태로 소비가 수축된 가운데 추가 혜택은 물론 할인까지 적용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합리적인 맞춤가격으로 만족을 주고 있다.

HK테일러는 고객 만족을 위해 목동본점에서 직접 비스포크 제작소와 수미주라 제작소를 각각 운영중이다. 우리나라 비스포크 역사를 대표하는 ‘소공동’ 제작방식이며 이를 바탕으로 수미주라 맞춤정장이 제작되고 있다. 제작 방식과 원단에 따라 제작기간과 맞춤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패키지별로 예산에 맞춰 진행하는 것이 좋다.

‘로로피아나’, ‘피아젠자’, ‘테일러&롯지’ 등 영국의 세계적인 명품 원단과 브랜드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까지 마련되어 있다. 여성맞춤정장 진행 시, 이태리 톨레뇨 캐시미어 100% 코트 원단을 50민원 할인된 금액으로 맞출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체형보완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HKtailor에서 제대로 된 맞춤정장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전국 매장이 운영중이며 최근 천안점이 리뉴얼 오픈했다. 업체에 대한 정보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