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랜섬웨어 레질리언스 강화된 넷백업 8.3 출시
상태바
베리타스, 랜섬웨어 레질리언스 강화된 넷백업 8.3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2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스크 해소, 비용 최적화, 랜섬웨어 레질리언스 강화, 멀티클라우드 환경 관리 등 지원

데이터 보호 기업 베리타스코리아가 리스크 해소, 비용 최적화, 랜섬웨어 레질리언스(회복력) 강화 및 모든 규모의 멀티클라우드 환경 관리를 지원하는 베리타스 넷백업 8.3 버전을 출시했다.

넷백업은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의 핵심으로, 베리타스 레질리언시 플랫폼(Veritas Resiliency Platform)과 베리타스 클라우드포인트(Veritas CloudPoint)를 포함해 모든 위치에서 데이터를 보호하고 복구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레질리언스 기능을 갖춘 단일 플랫폼을 제공한다.

베리타스 넷백업 8.3은 기업이 상황에 관계없이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의 레질리언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은 넷백업 8.3을 통해 단일 플랫폼에서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 전반의 관리를 표준화함으로써 리스크와 시스템 다운타임의 영향을 획기적으로 최소화하고 특정 워크로드용 포인트 제품의 필요를 줄여 비용 절감 실현이 가능하다.

넷백업 8.3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향상된 보안 및 보호 기능이다. 어플라이언스(Appliance) 하드닝 및 오픈스토리지 테크놀로지(OpenStorage Technology)를 활용한 벤더 중립의 불변형 스토리지를 통해 확대된 랜섬웨어 보호가 가능하며, 2048비트 암호화를 지원하는 유연한 보안 인프라와 전사적 키 관리 시스템을 통합했다. 또한 역할 기반 접근 관리를 개선해 유연성을 강화하고 역할 관리는 간소화했다.

이외에도 넷백업 8.3은 ▲향상된 복구 기능 ▲모든 주요 플랫폼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 보호 제공 ▲간소화된 단일 플랫폼의 확대 제공으로 기업 환경 전반에서 레질리언스 강화 ▲향상된 워크로드 지원으로 현저한 성능 향상 및 운영 간소화 등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