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프랜차이즈 평규술집, 울산일산점 오픈
상태바
유망프랜차이즈 평규술집, 울산일산점 오픈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술집 브랜드 평규술집이 지난 24일 울산일산점을 오픈했다.

평규술집 울산일산점은 바닷가 근처에 위치해 있는 가맹점이다. 평규술집은 익산 원광대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가맹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평규술집은 독창적인 메뉴인 ‘살얼음맥주’와 함께 동·서양을 아우르는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 푸짐한 양으로 제공하고 있다. 살얼음맥주는 저온숙성해 부드러운 신선함과 깊은 맛을 내는 생맥주이다.

제공 메뉴는 여름, 겨울 계절에 구애받지 않으며 다양한 주류에도 궁합이 좋고, 정성스러운 음식과 다양한 연령층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최근 평규술집 신메뉴 ‘찐불닭’메뉴가 출시됐고, 분기마다 지속적으로 신 메뉴를 출시하면서 고객에게 다양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뉴트로 컨셉트로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듯해 정감을 준다. 은은한 노란 조명을 활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손쉬운 매장관리와 간단한 조리를 위한 운영시스템을 제공하고, 인건비 절감 등 효율적인 경영이 가능해 점주가 편안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창업 및 업종변경을 쉽게 할 수 있으며 간편한 시스템으로 예비창업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테이블 수가 많음에도 경쟁력을 갖춘 유망술집 아이템으로 여러 지역에서 예비창업자의 가맹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면서 “급증하는 가맹 계약으로 인해 현재 속도 조절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