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루슨트, 새로운 스마트 데스크폰 출시…기업 협업·생산성 향상
상태바
알카텔-루슨트, 새로운 스마트 데스크폰 출시…기업 협업·생산성 향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1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가 기업용 화상통신 기술수준을 한 차원 더 높인 새로운 스마트 데스크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카텔-루슨트의 8088 스마트 데스크폰(8088 Smart DeskPhone)은 작업장 내에서 화상통신과 협업 능력을 개선해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출시된 오픈터치 2.1(OpenTouch 2.1) 버전이 적용된 8088 스마트 데스크폰은 사용자에게 보다 개인화된 연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픈터치 컨버세이션 협업 툴 인터페이스가 8088 스마트 데스크폰에까지 확장 적용된 것이다.

오픈터치 컨버세이션 사용자는 워크스테이션과 태블릿, 스마트폰 및 8088 스마트 데스크폰 중 적합한 통화 툴을 선택할 수 있고 대화의 흐름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 알카텔-루슨트의 8088 스마트 데스크폰(8088 Smart DeskPhone)은 작업장 내에서 화상통신과 협업 능력을 개선해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화상 통신은 직원과 고객 및 파트너 기업 사이에 만족감을 부여하며 글로벌 환경에서 통신 상의 제약을 허물어 뜨린다. 8088 스마트 데스크폰은 광대역 음성과 HD 화상 통신에 직관적이며 편안하게 접속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이 들어 있다. 이 전화기는 기업용 통신 솔루션에 모든 기기가 가진 장점을 추가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화상통신 경험을 제공한다.

회의실은 8088 스마트 데스크폰 사용의 이상적인 장소로, 사용자는 일반 전화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화상 전화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회의실을 바로 화상 회의실로 바꿀 수 있다.

알카텔-루슨트의 8088 스마트 데스크폰은 ▲WVGA(화면비 16:9) 포맷 형식의 7인치 TFT-LCD 터치 스크린 ▲오토포커스 기능을 가진 5메가픽셀급 HD 카메라 내장 ▲주변 환경에 반응하는 광센서 ▲블루투스 2.1 핸드셋 기본 제공 ▲이어셋/헤드셋용 블루투스 2.1 지원 ▲HDMI 1.4 외부 HD 디스플레이 단자 ▲802.3AF 표준 이더넷 전원공급장치(Class 3) 및 802.3az 전원관리장치 포트에 연결된 기가비트 이더넷 PC ▲보안성이 강화된 접속설정 프로토콜(SIP)과 실시간 전송 프로토콜(RTP) 지원 드을 특징으로 한다.

8088 스마트 데스크폰은 객실 자동화와 화상 컨시어지 서비스 등 맞춤형 성능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 API가 사용되는 숙박업소에 이상적이다. 우아한 디자인에 7인치 스크린, 블루투스 핸드셋을 통해 호텍, 크루즈선, 경기장 혹은 공연장에 럭셔리한 기능을 추가로 설치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이상적인 제품이다.

에릭 페니슨 알카텔-루슨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비즈니스 총괄담당 부사장은 “비디오 및 화상 통신은 팀간 협업에서 가장 큰 촉매제 역할을 하기에 새로 출시된 8088 스마트 데스크폰은 중소기업 및 대기업이 저렴한 가격으로 화상통신 솔루션을 갖추고 중앙집권화된 IT 관리를 지원하며 기존 통신환경에 통합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화상통신은 글로벌 환경에 실재하거나 보이지 않는 장벽을 없애 실용성이 높고 글로벌 비즈니스에 이상적으로 8088 스마트 데스크폰은 기존의 통신환경에 이동성을 가미한 세계적 수준의 통신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