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 국토교통 중소기업 기술시험비용 지원사업 착수
상태바
KTL, 국토교통 중소기업 기술시험비용 지원사업 착수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 공공 종합시험인증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국토교통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이 지원하는 2020년 국토교통 중소기업 기술시험비용 및 시험컨설팅 지원 사업 참여기업의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24일 밝혔다.

국토교통 중소기업 시험비용 및 시험컨설팅 지원 사업은 고가의 연구장비 부족으로 기술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국토교통 분야 실험시설·장비 이용 및 해당분야의 전문가 시험컨설팅을 활용하는 사업이다.

특히 이번 사업의 주요 특징은 기업 당 3회로 제한돼 있던 횟수제한을 없애고 국토교통 대형실험센터(12종) 이용 기술시험비용의 최대 50% 이내를 적용해 누적 30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아울러 사회적 가치 창출과 좋은 일자리 만들기에 기여하기 위해 경영혁신형기업(중소벤처기업부), 녹색기업(한국산업기술진흥원), 장애인기업(중소기업중앙회), 여성기업(중소기업중앙회), 가족친화인증기업(여성가족부), 근무혁신 실행기업(고용노동부) 및 참여 이력이 없는 신규 신청기업은 선정시 가점부여한다. 

이번 사업의 접수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기업 시험비용지원사업 홈페이지에 신청서류를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KTL 시스템검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