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와 함께 ‘조인’하세요!
상태바
올레와 함께 ‘조인’하세요!
  • 이광재
  • 승인 2013.0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조인 신규 가입고객 대상 웰리힐리파크구 오전 리프트권 시즌 내내 무료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조인(joyn))'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웰리힐리파크(구 성우리조트) 스키장 오전 리프트권을 올 시즌 내내(폐장일까지) 제공하고 최신 스마트PC와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하는 '올레와 함께 조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31일까지 올레마켓에서 KT 조인 앱을 다운받아 신규 가입한 고객들은 조인 앱 팝업창 '리프트권 신청하기'를 통해 매일 웰리힐리파크 오전 리프트권 무료 쿠폰을 MMS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MMS를 받은 다음날부터 사용가능하며 올 시즌 중 매일 1개씩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을 방문하기 전날 미리 받아놓으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월17일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SNS 소문내기'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신 스마트 PC와 디지털카메라,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KT는 5월말까지 조인을 통한 문자와 채팅, 실시간 영상 공유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중이며 과금 걱정없이 자유롭게 조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파일 전송은 와이파이망에서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