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두나무 2020 하반기 인재채용 나서
상태바
두나무 2020 하반기 인재채용 나서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7.16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및 핀테크 기업 두나무가 2020년 하반기 개발자를 채용한다.

 

 
두나무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국내 대표 주식 앱 ‘증권플러스’와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증권플러스 비상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채용 인원은 iOS/안드로이드/서버/플랫폼 개발자 등 총 00명이다.
 
오는 8월까지, 두나무 채용 공식 이메일로 희망 직군을 기재한 자유 양식의 이력서를 제출하면 지원할 수 있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전형과 1, 2차 면접 순이며, 지원 직군에 따라 전형이 추가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면접 전형 시 지원자의 체온을 측정하고 마스크를 지급하며, 지원자의 상황에 따라 필요할 경우 협의 하에 비대면 인터뷰를 병행한다. 채용 확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원서 접수 기간 중에도 지원서 접수 순으로 개별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두나무 입사자에게는 최대 1억원의 무이자 임직원 대출(1년 이상 재직 시)과 매년 본인을 포함한 가족 4인에 인당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 본인 생명보험은 물론 본인과 직계 존비속까지 대상으로 하는 치과 진료 포함 실손 의료비를 지원한다. 맥북 등 업무를 위한 고사양 장비는 기본 지급하며 인당 30만원까지 키보드, 마우스 등 업무에 필요한 주변 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자기개발을 위한 국내외 컨퍼런스 및 교육 참여와 도서 구매가 가능하고, 매월 통신비와 점심식대, 간식비 등을 일정 한도 내에서 실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약 50여종의 음료를 사내 상시 비치하고 있으며 명절 선물, 우수 인재 추천 지원금 등 다양한 정책을 운영 중이다.
 
2020 하반기 두나무 채용의 상세 내용과 임직원에 제공되는 복지 혜택은 두나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