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 공개
상태바
컴볼트,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 공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1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리워드 체계와 간소화된 절차로 비즈니스 기회 확보 지원

데이터 보호 전문 기업 컴볼트가 강화된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Partner Advantage Program)’을 공개했다. 앞으로 컴볼트의 파트너사들은 새로운 리워드 체계와 간소화된 절차, 업계 선도적인 지능형 데이터 관리 솔루션과 혁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보해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된 컴볼트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은 ▲파트너를 통해 즉시 판매가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 ▲긴밀하게 연계된 협력 판매 지원 부서 ▲판매를 촉진하는 시장진입(GTM)전략 및 파트너 비즈니스 생태계, ▲수익성이 높고 예측 가능한 프로그램의 4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한다.

특히 간소화된 리워드 체계와 성과 기반 리베이트 등을 포함해 광범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예측 가능한 수익 기회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신뢰 기반 딜(deal) 지원과 함께, 각 프로그램 티어(tier) 간 유연성이 대폭 확대됐다.

또한 ‘딜 등록 혜택(Deal Registration Benefits)’과 ‘신규 파트너 셀러 인센티브(New Partner Seller Incentives)’를 통해 판매 주기를 단축하고 리워드 지급을 가속화하는 투명한 거래 가이드라인과 운영 효율성을 제공할 방침이다.

파트너사는 앞으로 3-티어(tier) 프로그램 및 딜 등록 리워드, 성과 리베이트를 포함해 기존 프로그램의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다. 새로운 프로그램의 특징은 제안서 기반 마케팅 개발 펀드(MDF), 신규 셀러 인센티브, 새로운 딜 등록 관리 체제 등으로, 향후 파트너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컴볼트는 세일즈/기술 교육 및 인증, 견적 및 RFP(제안요청서) 툴을 제공하는 ‘파트너 포털(Partner Portal)’과 탄탄한 고객층 구축 및 가속화를 위한 ‘파트너 디맨드 센터(Partner Demand Center)’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도 이어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