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AI 2’ 대규모 체험단 모집
상태바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AI 2’ 대규모 체험단 모집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1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이 스트리밍 스틱 ‘파인드라이브 AI 2’ 제품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체험단 이벤트 신청자 모집은 19일까지며 파인뷰/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은 8월 30일까지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파인드라이브 AI 2’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제품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파인드라이브 AI2 [제공=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AI2 [제공=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AI 2’는 자동차 USB 단자에 꽂기만 하면 차량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아틀란 5 내비게이션(옵션) 기능은 물론 각종 디지털 미디어 앱을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스틱이다. 

현대·기아 차량 중 미러링크(Mirror Link) 지원 차종에 한해 사용 가능했던 전작 ‘파인드라이브 AI’와 달리 신제품 ‘파인드라이브 AI 2’는 화면 터치가 가능한 2018년 이후 출시 차량 중 안드로이드 오토 운영 체제를 탑재한 전 차량에서 활용 가능토록 해 범용성을 높였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파인드라이브 AI 2는 순정 모니터를 활용해 차량의 인테리어 및 고유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앱 및 지도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차량 안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파인드라이브 AI 2’와 제품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