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디딤365와 클라우드 비즈니스 협력
상태바
지니언스, 디딤365와 클라우드 비즈니스 협력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1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언스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과 디딤365 클라우드 서비스 접목

보안 기업 지니언스가 클라우드 기업 디딤365와 ‘클라우드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 관계를 체결했다. 양사는 지니언스의 보안 솔루션과 디딤365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접목해 기업의 보안성과 비용효율성 이슈를 모두 충족시키는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지니언스는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디딤365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접목할 수 있도록 협력한다. 디딤365는 고객에 월 과금 형태로 사용한 만큼 지불하는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보안서비스(SECaaS)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양사는 지니언스 NAC 솔루션과 연계된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비즈니스, EDR 솔루션을 통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영역까지 협력 범위를 확대할 방침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체계적이고 일관적이며 중단 없이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보호할 수 있는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민호 디딤365 대표는 “보안 위협이 고도화됨에 따라,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서비스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운영 비용과 보안 이슈로 클라우드 도입을 망설이는 기업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