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다인→픽스다인M ‘새 출발’…디지털 전문성 업그레이드
상태바
픽스다인→픽스다인M ‘새 출발’…디지털 전문성 업그레이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1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웹에이전시 1세대이자 18년 동안 글로벌 및 대기업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해 온 픽스다인이 디지털 마케팅 전문 그룹인 ‘픽스다인M(PIXDINE M)'으로 분할독립하여 새롭게 출발한다고 10일 밝혔다.
 
'픽스다인M'은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기존의 서비스와는 완전히 다른 새롭고 신선한 디지털 전략과 플랫폼 구축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픽스다인M'의 'M'은 핵심동력을 뜻하는 'Movement'의 약자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직면한 산업 구조의 중심 안에서 급변하고 있는 현 상황에 맞는 최적의 디지털 핵심 서비스를 18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응축시켜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픽스다인M'의 신지혜 대표는 1997년 삼성 SDS의 사내 벤처로 시작해 2003년부터 현재까지 삼성, LG, SK, CJ, 현대자동차, 한화  등 국내 유수의 대기업과 스타트업은 물론, 한국 코카콜라, 마블, 시세이도, 립톤, BMW MINI 등 글로벌 기업의 파트너사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직접 이끌어 왔다.
 
뿐만 아니라 '픽스다인M'은 10년간 구 픽스다인의 마케팅 핵심이었던 한국 코카콜라와 한화생명, 그린카, 립톤의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던 광고 마케팅 그룹과 삼성화재, SK스토아 등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구축을 리딩해 온 구축 그룹이 모여 전문 PM 그룹을 이룬 것으로 업계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픽스다인M 신지혜 대표는 “픽스다인M은 기존 픽스다인의 핵심 인력들이 모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그룹으로, 그 동안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새롭고 신선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끌어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