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친구추천 이벤트 진행∙∙∙'포인트몰 오픈 기념' 포인트 쏜다
상태바
퀴즈톡, 친구추천 이벤트 진행∙∙∙'포인트몰 오픈 기념' 포인트 쏜다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0.07.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톡이 포인트몰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를 지급하는 ‘포인트몰 오픈 기념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와 퀴즈를 결합한 신개념 ‘보상형 퀴즈 어플’ 퀴즈톡은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추천한 기존 회원과 추천받은 신규 회원 모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퀴즈톡 포인트몰 오픈 기념 '친구 추천 이벤트'
퀴즈톡 포인트몰 오픈 기념 '친구 추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퀴즈톡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퀴즈팩 URL을 복사한 뒤 친구에게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내가 공유한 퀴즈팩을 친구가 모두 풀면 쿠폰 번호가 나타나는데, 이를 복사한 뒤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으로 퀴즈톡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하여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기존 회원이 추천한 친구가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을 통해 신규 가입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추천한 기존 회원에게는 10,000포인트, 신규 가입자에게는 20.0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추천인에 대한 포인트 증정 한도가 없으므로 얼마든지 다른 친구들에게 추천해도 된다. 자세한 내용은 퀴즈톡 APP 내 이벤트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퀴즈톡 포인트몰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퀴즈톡에서 활동을 하며 모은 포인트를 포인트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퀴즈톡 관계자는 “최근 퀴즈톡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누적 퀴즈 풀이 수가 1억 1천여 건을 돌파했고, 그간 지급된 포인트도 111억 이상에 달한다. 이처럼 많은 분들이 퀴즈톡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포인트를 받아 가셔서 퀴즈톡 포인트몰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