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창틀 창문형에어컨 ‘이파람 에어쿨’ 일체형 특가 세일 진행
상태바
이동식 창틀 창문형에어컨 ‘이파람 에어쿨’ 일체형 특가 세일 진행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창문형 에어컨 ‘이파람 에어쿨’에 대한 가격 할인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3차 한정수량 200개가 입고되었다. 

한낮 기온이 지속적으로 올라가면서 더위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에는 시원한 실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에어컨을 가동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금전적인 부담감이나 실외기 설치로 인해 에어컨을 구입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실외기 설치나 추가 배관 등이 고민이라면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이동식 에어컨, 창틀 에어컨, 일체형 에어컨 등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이사를 자주 가는 가정집이나 자취생, 1인 가구 등 다양한 사람에게 실용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이파람 에어쿨은 별도의 설치비가 필요 없다. 3단 조작 및 풍향 조절이 가능하고 1일 제습 능력 12L로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친환경 냉매 가스 R-410a로 구성돼 오존층 파괴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하루 종일 강력한 냉방에서도 조용해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파람 에어쿨은 최대 90% 전력을 소비하는 실외기를 없앴다. 불필요한 냉방 운전이 시행되지 않는 것은 물론, 에너지 손실을 줄이는 성능을 갖춰 창틀 에어컨, 이동형 에어컨, 일체형 에어컨 등 사용자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터치 디스플레이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고 스마트 센서가 구성되어 있다.

그 밖에도 워셔블 에어필터로 청결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다. 저소음 모터와 고밀도 소음 방지 소재로 만들어져 가정집, 사무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운 날씨가 고민이라면 창틀에어컨, 일체형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등을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특히 이파람 에어쿨은 따로 실외기나 설치비가 필요하지 않아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할인 및 이벤트 상품에 대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