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비젼시스템, 3D프린터 ‘큐비콘’ 해외 판매 시작
상태바
하이비젼시스템, 3D프린터 ‘큐비콘’ 해외 판매 시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1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모듈 비젼 인식 솔루션 및 3D프린터 전문기업 하이비젼시스템이 영국의 대형 3D판매처인 ‘아이메이커(iMaker)’와 공식적인 ‘큐비콘 싱글’ 런칭쇼를 진행하고 판매에 돌입했다.

아이메이커는 영국 현지언론을 통해서도 현재 출시된 프린터 중에서 큐비콘 싱글을 최고의 데스크톱 3D 프린터로 공식 입점시킨다고 밝혔다.

로메인 키드 아이메이커 그룹 CEO는 “우리가 이번에 큐비콘을 웨스턴 마켓에서 런칭 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큐비콘은 혁신적인 3D프린터라고 믿어 의심치 않으며 하루빨리 전 세계 모든 유저들이 이 우수한 프린터를 접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메이커는 유럽과 북미에 온·오프라인 판매망을 확보한 유명 3D제품 판매처로 큐비콘 싱글은 이번 런던 론칭을 시작으로 미국 뉴욕 등에 위치한 웨스턴 마켓의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판매하게 된다.

큐비콘 싱글은 하이비전시스템에서 자체 설계한 고체 기반(FFF, Fused Filament Fabrication) 방식을 채택한 제품으로 오토 캘리브레이션 시스템(Auto-calibration system)이 기본 탑재돼 있어 과거 필수였던 프린터 교정작업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최소한의 시간으로 작업이 가능하며 밀폐된 챔버 내에서 작업이 진행되어 일정한 온도 유지가 가능하다.

아이메이커에서도 큐비콘의 싱글의 우수한 성능을 높게 평가하고 있는데 큐비콘 3D프린터에 대해 그냥 쉽게 인쇄해 버린다는 의미로 ‘just Prints’라고 표현하며 광고하고 있다.

또 아이메이커는 한국의 큐비콘싱글이 전세계 3D 프린터시장에서 베스트셀러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최두원 하이비젼시스템 대표는 “아이메이커 같이 우수하고 유명한 기업이 하이비젼의 큐비콘을 웨스턴 마켓에 소개하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최첨단 3D프린터 큐비콘을 시장에 선보임과 동시에 많은 분들이 주신 기대와 찬사에 너무 기쁘게 생각하고 큐비콘이 여러분의 사무실과 곁에서 함께하게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