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풀, 13일부터 온라인 팝업스토어 운영..이한결 미공개 굿즈X팬사인회 응모권 증정
상태바
블랑풀, 13일부터 온라인 팝업스토어 운영..이한결 미공개 굿즈X팬사인회 응모권 증정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7.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랑풀의 온라인 팝업스토어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총 일주일간 진행된다.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풀은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착한 성분으로 SNS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감성 코스메틱’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H&D 이한결을 첫 뮤즈로 발탁해 첫 콜라보 활동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블랑풀은 당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계획했으나 ‘코로나19’ 2차 유행으로 위험성을 인식해 온라인으로 대체하기로 했다.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3종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이한결 미공개 굿즈를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준비한 3종은 미스테센스, 포레스트 로션,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과 크렘 드 블랑풀 세트다. 각 제품 구매 시에는 이한결 손거울·그립톡·키링과 구매 제품 개수별로 미방출 포토카드 5매 중 1매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또한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8월에 진행 예정인 팬 사인회 응모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팬 사인회는 국내 1인, 해외 1인으로 추첨 진행한다.

블랑풀 관계자는 “이한결과 콜라보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오프라인으로 진행하지 못하게 된 점에 직원 일동 모두 아쉬울 따름이다. 양해 부탁드린다”며 “온라인 팝업스토어 외에도 7월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 뵙겠다. 8월에는 이한결이 평소 좋아하는 향으로 제작에 참여한 바디미스트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