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사이트마인더’ 가트너 평가 포지티브 등급 획득
상태바
CA ‘사이트마인더’ 가트너 평가 포지티브 등급 획득
  • 이광재
  • 승인 2013.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가 자사의 웹 접근 관리 솔루션 'CA 사이트마인더(CA SiteMinder)'가 가트너 '웹 접근 관리 시장분석(MarketScope for Web Access Management)' 보고서에서 포지티브(Positive)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포지티브는 이번 보고서 평가 대상 12개 기업 가운데 최상위 등급이며 CA테크놀로지스는 3년 연속 포지티브 등급을 획득했다. 보고서 평가 항목은 벤더의 전체적인 지속가능성, 고객 경험, 제품 전략 등이다.

가트너는 보고서를 통해 "모바일, 클라우드 수요에 힘입어 웹 접근 관리 시장은 활기를 띠고 있다. 각 벤더는 모바일 기기 및 페더레이션(Federation) 지원을 포함해 웹 접근  관리를 얼마나 비용 효과적으로 제공하는가에 차이를 보였다"고 밝혔다.

마이클 최 한국CA테크놀로지스 사장은 "점차 모바일화 돼 가는 클라우드 비즈니스 환경에서 웹 접근 관리, 싱글사인온(SSO), 페더레이션은 보안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핵심 기능"이라며 "가트너 포지티브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고객이 필요로 하는 광범위한 기능을 지원하고 안전한 SSO 및 웹 접근 관리 솔루션을 지닌 CA테크놀로지스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됐다"고 전했다.

CA사이트마인더 프토폴리오는 ▲SSO ▲인증 ▲감사 ▲관리 ▲표준기반 페더레이션 ▲웹 서비스 보안 ▲모바일 플랫폼 ▲소셜 네트워킹 계정 기능을 지원한다. 주요 서비스를 중앙에서 집중 관리하기 때문에 CA사이트마인더는 '폐쇄된 시스템(Silos)' 방식이 가져다주는 보안 위험과 높은 관리 비용을 줄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