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S6’ 출시…32GB 기준 지원금 최대 13만원 적용
상태바
SK텔레콤, ‘갤럭시S6’ 출시…32GB 기준 지원금 최대 13만원 적용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1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 ‘갤럭시 S6 엣지’를 10일 출시했다.

갤럭시 S6·엣지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배터리 일체형 스마트폰으로 겉면에는 메탈프레임과 글라스보디를 적용했으며 무선충전 방식, 쿼드 HD 수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6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했다.

갤럭시 S6 32GB는 최대 13만원, 갤럭시 S6 엣지 32GB는 최대 12만원의 지원금이 적용된다. 또한 갤럭시 S6 64GB는 최대 12만원, 갤럭시 S6 엣지 64GB는 최대 14만원의 지원금이 적용된다.

▲ 서울 명동에 위치한 SK텔레콤 대리점에서 한 예약가입자가 갤럭시S6 단말기를 구매하면서 웃고 있다.

SK텔레콤은 갤럭시 S6·엣지의 각 4가지 색상 중 공통 3종(골드 플래티넘, 화이트 펄, 블랙 사파이어)을 먼저 출시했다. 갤럭시S6 블루 토파즈와 갤럭시S6 엣지 그린 에메랄드 모델은 5월 초 출시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및 전국 4000여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등을 통해 갤럭시S6·엣지를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출시한 갤럭시 S6·엣지의 큰 특징은 SK텔레콤 자체 보안서비스인 ‘T 안심’ 서비스(안심클리너·안심잠금·안심백업)를 최초로 적용해 단말기 분실·도난 발생 위험을 크게 낮춘 것은 물론 단말기 자동 최적화 기능까지 갖췄다는 점이다.

먼저 ‘안심클리너’는 고객이 공공장소에서 갤럭시S6·엣지를 충전 중 잠시 자리를 비울 경우 도난 경보를 설정함으로써 스마트폰의 도난·분실을 미연에 방지해주는 기능이다. 충전 중인 갤럭시S6와 충전기가 분리될 경우 미리 설정된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알람음이 울리는 방식이다.

또 고객이 단말을 주로 사용하지 않는 새벽시간 동안 단말기 최적화 작업을 자동으로 시행해 고객이 언제나 최상의 상태인 단말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도 제공된다. 고객은 본인의 스마트폰 이용 패턴에 따른 자동 단말 최적화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다.

안심잠금은 고객이 단말기 분실 시 습득자에 의한 스마트폰 전원 강제 종료를 방지함으로써 고객이 분실한 스마트폰을 빨리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배터리 분리형 스마트폰의 경우 고객이 분실 시 타인이 배터리를 바로 제거하면 분실폰의 현재 위치를 알기가 어려운 점이 있다. 배터리 일체형 스마트폰인 갤럭시S6·엣지에는 화면 잠김 상태에서 전원을 종료할 수 없는 안심잠금 기능이 탑재돼 있어 고객이 분실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벌어준다.

안심백업은 스마트폰 분실 및 기기변경을 대비해 사진과 동영상, 전화번호부, 문자, 즐겨찾기 등 본인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백업해 둘 수 있는 기능이다.

T 안심 서비스는 차주 중 갤럭시S6· 엣지 단말기의 소프트웨어 무료 자동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갤럭시S6·엣지 신규 가입 및 기기변경 고객은 요금절감, 멤버십 등급 상향, 분실보험 가입, OK캐쉬백 포인트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모두 담은 ‘T 클래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다양한 편익을 누릴 수 있다.

T 클래스 신청 고객은 ▲요금약정할인 금액의 최대 120%에 달하는 OK캐쉬백 포인트로 요금 납부 ▲T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분실보험 연계 동일(동급) 단말 보상 ▲25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통신비 절감 및 쇼핑 ▲OK 캐쉬백 포인트 최대 10배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다.

T클래스 가입은 신규 가입 또는 기기변경으로 갤럭시S6·엣지 구매 후 30일 이내 가능하다.

갤럭시S6·엣지 단말을 이용하는 SK텔레콤 고객은 기3 벤드 LTE-A로 보다 쾌적한 데이터 이용 환경을 누릴 수 있다.

SK텔레콤은 올해 3월말 기준 2.1GHz 기지국 2만6000식 구축을 완료해 고객이 서울특별시와 6대 광역시 등 전국 85개시의 주요 지역에서 막힘 없는 3 밴드 LTE-A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SK텔레콤은 오는 8월까지 기지국 5000식을 추가로 구축할 예정이다.

또 갤럭시S6엣지 이용 고객은 화면을 켜지 않고도 측면 듀얼(Dual) 스크린을 통해 각종 뉴스와 날씨 정보는 물론 ‘T프리미엄 플러스’ 등 SK텔레콤 특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K텔레콤은 갤럭시S6·엣지 이용 고객에게 11만개의 ‘T 배경화면’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아울러 SK텔레콤이 제공하는 강력한 데이터 및 콘텐츠 관련 서비스인 ▲T 끼리 데이터 선물하기(가족, 친구에 데이터 선물) ▲데이터 리필하기(장기고객 데이터량 100% 무료 충전) ▲T 맵(실시간 내비게이션) ▲T프리미엄 플러스(콘텐츠 무료 제공) ▲T멤버십(할인 혜택) 역시 고객들이 놓칠 수 없는 큰 매력이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SK텔레콤 고객들은 T 안심, T 클래스 등 차별적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S6·엣지를 보다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SK텔레콤 고객만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