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동행세일 소비자 대상 ‘갤럭시 Z플립’ 경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중기부, 동행세일 소비자 대상 ‘갤럭시 Z플립’ 경품 이벤트 실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Z플립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기부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동행세일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또는 인증을 통해 갤럭시 Z플립 90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12일까지 가치삽시다 플랫폼에서 지역행사, 전통시장, 특별행사,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19일 자정까지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20대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7일에 발표한다.

오는 10일부터 12일에는 매일 14~21시에 각 지역별 행사장 내 이벤트관에서 행사 참관객을 대상으로 행운권을 배부하고(1인 1개 한함) 21시에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총 15대, 지역별 5대)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 결과는 현장에서 발표하며 동행세일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카페 ‘예쁜카페 예카(회원수 32만 명)’,‘은샘이네 초보요리(회원수 75만 명)’와 제휴해 12일까지 동행세일 홍보 이벤트에 참여한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15대를 제공한다. 

중기부 박영선 장관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동행세일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가치삽시다 플랫폼, 네이버, 티몬, 동행세일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