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합격의 기쁨과 행운을 한 번에…’주택관리사 합격예측 풀서비스’
상태바
랜드프로, 합격의 기쁨과 행운을 한 번에…’주택관리사 합격예측 풀서비스’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7.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프로는 오는 11일(토) 치러지는 주택관리사 1차 시험에 대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수험생들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최종 점검부터 시험 후 합격예측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음은 물론, 경품 추첨의 행운까지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먼저 랜드프로는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일환으로 시험 직전 마지막 점검을 위한 ‘막판 핵심정리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15년 이상 경력의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정리한 것으로 시험에 꼭 나올 만한 내용을 과목별로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5년간 기출문제를 기반으로 완벽 정리해 성적 향상에 도움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주택관리사 시험일정까지 과목별로 매일 한 문제씩 집중 분석하는 ‘집중분석 문제풀이’ 주택관리사 인강도 무료 제공해 수험생들을 완벽 서포트한다. 

이와 함께 시험 직후 빠르고 정확하게 합격 여부를 알아볼 수 있는 ‘가답안 공개 및 자동채점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답안 알림문자를 사전 예약하면 본인의 점수를 가채점해 볼 수 있음은 물론,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박카스D’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갤럭시탭 8.0’, 2등은 ‘22만원 상당의 조경기능사 수강권’, 3등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4등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일(토)까지 진행되며, 가답안 알림문자를 예약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아울러 그동안 시험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험후기-합격수기’ 게시판에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후기를 작성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비타500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1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주택관리사 시험당일에는 해당 시험에 대한 명쾌한 해설 특강이 공개된다. 시험 당일 오후 공개되는 이 특강은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로 민법 ‘정태영 교수’, 회계원리 ‘김양수 교수’, 시설개론 ‘조현행 교수’가 맡아 이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위해 1년 동안 달려온 수험생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빠르고 정확한 랜드프로의 예측 서비스는 결과 발표일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합격 당락을 가늠해 볼 수 있으니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