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구글 AI 스피커 ‘네스트허브·미니’ 국내 출시
상태바
씨넥스존, 구글 AI 스피커 ‘네스트허브·미니’ 국내 출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의 국내 유통 파트너인 씨넥스존이 구글 AI 스피커 신제품 네스트 허브, 네스트 미니(Nest Hub, Nest Mini)를 국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네스트 허브는 7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AI 스피커로 기존의 음성 기반 AI 스피커에 비해 화면을 통해 더욱 풍부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구글 AI 스피커 [제공=씨넥스존]
구글 AI 스피커 [제공=씨넥스존]

주방에서 요리를 하며 음성만으로 유튜브 요리 영상을 재생할 수 있으며 사무실 책상에 두고 디지털 액자로 활용해도 좋다. 또한 간단한 음성 명령 만으로 오늘의 뉴스, 날씨 등을 화면과 함께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네스트 미니는 기존 구글 홈 미니의 후속 모델로 스피커가 개선되어 사운드 출력이 향상됐다.

마이크가 기존 2개에서 3개로 늘어 듣기 능력 또한 개선됐으며 음성 명령을 통해 조명, 에어컨 등 스마트 홈을 제어하거나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음성 검색으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씨넥스존은 국내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 대상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사은품 증정 이벤트의 경우 마켓별 행사기간 동안 네스트 허브 구입 시 스타벅스 1만 원 상품권, 탁상용 선풍기, 1만 mAh 보조배터리 중 1가지를, 네스트 미니 구입 시 배스킨라빈스 5000원 상품권, 휴대용 선풍기, 맥스틸 트랜스 VR 기기 중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네스트 허브 또는 네스트 미니를 구입한 후 구입한 쇼핑몰에 사진을 포함한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선정하여 구글 크롬캐스트3를 증정한다.

제품 활용 영상 콘테스트는 네스트 기기를 활용한 영상을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등록한 고객 중 선정헤 미로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네스트 허브, 네스트 미니는 씨넥스존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등의 오픈마켓, 펀샵 등의 전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