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 ’핵심판례’ 및 ‘핵심테마 40선’ 특강 개강…민법 완벽 마스터
상태바
무료인강 인강드림, ’핵심판례’ 및 ‘핵심테마 40선’ 특강 개강…민법 완벽 마스터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7.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하나인 ‘민법’의 완벽 마스터를 위해 ‘핵심판례’와 ‘핵심테마 40선’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양민 교수가 이끄는 ‘핵심판례특강’은 복잡하고 어려운 민법판례를 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만 뽑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원리가 쉽게 이해되는 판례집을 통해 수험생들을 합격으로 이끈다.

특히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빈출 판례와 최신 판례를 철저히 분석해 꼭 출제될 부분만 엄선하였으며, 조문과 연관된 판례와 주요 관련 판례들을 총정리해 이에 대한 이해가 쉬워진다.

이와 함께 시험에 꼭 나오는 민법 핵심만을 정리한 ‘핵심테마 40선’ 특강도 개강했다. 해당 특강은 방대한 범위의 민법을 시험에 꼭 나올 테마 40선만 선정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쉽고 재미있는 사례중심의 강의를 통해 민법 판례를 단시간에 정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판례와 조문을 연결해 수험생들의 이해를 돕는다.

이에 ▲민법의 방대한 시험 범위가 부담스러운 수험생 ▲판례와 사례 등의 이해와 암기가 어려운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위의 ‘핵심판례’와 ‘핵심테마 40선’ 특강은 인강드림 회원이라면 공인중개사 시험일인 10월 31일까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모바일과 MP3 형식으로 제공한다. 단 강의에 필요한 교재는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민법 판례를 모두 정리할 수 있는 ‘핵심판례특강’과 매년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테마를 정리한 ‘핵심테마 40선 특강’을 모두 듣는다면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민법 정복도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회원가입만 하면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한국사능력검정 등의 시험 관련 강의를 평생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다. 퀄리티 높은 다수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