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 공법&중개사법 체계도 특강 무료 진행
상태바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 공법&중개사법 체계도 특강 무료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7.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 중 부동산공법과 중개사법 체계도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강드림이 준비한 2020년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은 학습량이 방대한 부동산공법을 단 7강으로 정리했으며, 공법의 흐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핵심 내용을 전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강의는 부동산 공법의 흐름과 체계를 완벽하게 정리하고, 학습 시간을 단축시키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해당 강의를 진행하는 고상철 교수는 인강드림 수강생들 사이에서 공법의 신이라 불리고 있으며, 기본서 708페이지의 전체 이론을 단 24페이지로 압축한 PDF 파일 형식의 교안으로 단 6시간 만에 공법의 핵심 내용을 알려주고 있다.

고 교수는 해당 특강에 쓰이는 교안을 통해 공법의 흐름을 잘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공법 학습 중 혼동하기 쉬운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각적 자료를 통해 교육하며 특별한 암기 공식까지 알려주고 있다. 이러한 해당 특강을 통해 공법의 이해와 암기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이러한 해당 특강과 함께 중개사법 체계도 특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중개사법 고득점을 목표로 학습하고 있거나 단기간 내에 중개사법 정리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안성맞춤이다. 

해당 특강을 진행하는 정지웅 교수는 단 22강으로 중개사법의 체계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중개사법의 체계를 파악할 수 있는 도표를 통해 구조화 학습을 실시하며, 중개사법 학습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빠른 암기 방법까지 알 수 있다. 이에 중개사법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강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이번 특강들은 인강드림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라며 “공법 및 중개사법 고득점을 받고 싶지만 그 방법을 찾기 어려운 인강드림의 회원이라면 자사가 준비한 이번 특강들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사이트 인강드림은 부동산공법 및 중개사법 외에도 부동산학개론, 공시법 등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양질의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곳은 공인중개사 외에도 전산세무회계, 한국사능력검정 등 다양한 무료 교육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어 수험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