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개그우먼 주현정과 MCN 계약 체결
상태바
퀴즈톡, 개그우먼 주현정과 MCN 계약 체결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0.07.0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주현정의 유튜브 채널 구구랜드를 비롯 전반적인 MCN 사업을 함께하기로
개그맨 주현정과 퀴즈톡 전창섭 대표의 MCN 계약 체결 사진 (2020.07.01)
개그우먼 주현정과 퀴즈톡 전창섭 대표의 MCN 계약 체결 사진 (2020.07.01)

 

지난 7월 1일 신개념 ‘보상형 퀴즈 어플’ 퀴즈톡이 개그우먼 주현정과 MCN 계약을 체결했다.

 

개그우먼 주현정은 MBC 라디오 세상을 여는 아침, MBC 생방송 오늘 아침, SK브로드밴드(인천 남동 핫플레이스, 인천 행복배달부, 수원 수원 도제 공감 다큐), 재능 TV 리틀 피자, 서울 아리수 TV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끄러운 진행, 톡톡 튀는 말솜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주현정의 유튜브 채널 “구구랜드”를 포함해 전반적인 MCN 사업을 진행하기로 퀴즈톡 TV와 MCN 계약을 체결했다.

 

퀴즈톡 관계자는 “요즘 관심 있게 지켜보던 개그우먼 주현정 씨와 함께 MCN 사업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형태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들을 많이 만들어갈 계획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퀴즈톡은 퀴즈를 풀거나 출제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와 퀴즈 결합 방식의 지식 공유 플랫폼이다. 7월 현재 15만 명 이상의 가입 회원과 1억 1천만 건의 퀴즈 풀이 수를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퀴즈톡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퀴즈톡TV’는 개그맨 김진곤의 “핵잼컴퍼니”, 명리학 채널인 “송정TV”, “월화당TV”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계약을 체결하여 MCN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