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차병원점, 7월 바캉스 시즌 맞아 오픈 이벤트 등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일산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차병원점, 7월 바캉스 시즌 맞아 오픈 이벤트 등 이벤트 진행 중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수 있는 요소는 매우 다양하다. 

메이크업 방법을 달리하는 것을 포함해 옷차림 등의 패션 변화나 악세사리 등 다양한 범주가 있긴 하지만, 분위기와 이미지를 가장 크게 좌우하는 요소는 헤어스타일로, 이러한 헤어스타일을 통해 매력과 자신만의 개성에 걸맞은 이미지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고객 맞춤 스타일 제안과 1:1 디자이너 책임제를 시행하는 일산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일산 차병원점’이 7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이철헤어커커 일산 차병원점에서는 현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픈 시간대에 방문하는 고객에 펌 시술 시 31%, 염색 51%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차병원의 임, 직원과 협력업체 고객에도 컷을 포함해 펌과 염색 시술을 할인 제공한다.

한편, 이철헤어커커 일산 차병원점의 매장 슬로건은 직원의 안정과 고객만족으로, 고객과의 1:1 맞춤 시스템으로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 창출과 고민 등 다양한 스타일 공유를 통해 획일한 스타일이 아닌 개인의 분위기와 이미지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제공한다.

특히 일산미용실에서는 이철헤어커커의 뉴컨셉 인테리어로 컬러풀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에서 고객에 젊고 감각적인 헤어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내부 샴푸대에는 인스퓨터 필터가 설치돼 있는데, 이 필터는 기공이 머리카락의 1/200로 매우 촘촘하여, 물 속의 나쁜 성분들을 제거한다. 시술 전과 후 샴푸 서비스까지 차별화했다.

이철헤어커커 일산 차병원점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예약우선제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 혜택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네이버예약 및 카카오헤어샵 예약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