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구 인덕션 엘바 화이트, 네이버 쇼핑탭 부분 1등
상태바
1구 인덕션 엘바 화이트, 네이버 쇼핑탭 부분 1등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무더위에는 가스레인지 앞에 서서 불을 이용해 요리를 하는 것도 힘들다. 때문에 여름에는 직접 밥을 해 먹지 않고 배달 음식을 시켜 먹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엘바 화이트는 가스레인지에 비해 더위 걱정이 없는 1구 인덕션 전기레인지로 자취생 등 1인 가구의 눈길을 끌고 있다. 뛰어난 가성비와 만듦새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제품이다. 

시중에는 삼성더플레이트를 비롯해 지멘스, 디트리쉬, SK 매직인덕션 등 3구 인덕션이 대세다. 그러나 이러한 인덕션을 설치하려면 가스레인지를 뜯어내고 수납장 높이를 높여 별도로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고 고가의 가격이 부담스럽다. 

엘바 화이트는 설치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니 사이즈이기 때문에 원룸 등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가스레인지에 비해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안전성이 높은 전기레인지의 장점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가성비가 뛰어나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 받는 제품이다. 

용기를 감지하는 센서가 달려 있기 때문에 위에 냄비 등이 올려져 있지 않으면 가동 버튼을 눌러도 작동이 되지 않는다. 고양이나 강아지에 의한 화재 사고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전용 냄비를 이용하면 상판이 뜨거워지지 않기 때문에 조리 중, 후에 곧바로 청소를 할 수 있어 관리가 쉽다. 

요리초보자를 위한 Quick Heating, Heat, Fry, Boil, Warm 등 자동 온도세팅 기능이 들어 있기 때문에 버튼만 누르면 간단히 온도를 맞춰 준다. 표면은 특수 코팅된 세라믹 글라스 재질이기 때문에 국물, 기름, 소스 등이 흘러도 이물질이 눌러 붙지 않는다. 

엘바 1구 인덕션 화이트는 1년간 A/S가 제공되며 현재 할인 행사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