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 "더운 여름 가볍게 맞추세요" 썸머 프로모션 제안
상태바
맞춤정장 HK테일러 "더운 여름 가볍게 맞추세요" 썸머 프로모션 제안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퇴근 복장의 자율화로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진 요즘, 이런 니즈에 맞춰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는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맞춤 스타일을 제안한다.

시즌에 맞춰 여름 수트를 찾는 고객을 위한 ‘맞춤정장 두벌 프로모션’은 영국 및 이태리, 제일모직과 업체의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까지 준비되어 있다. 원단에 따라 맞춤가격이 다르며 할인 적용과 함께 시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정장보다 가벼운 스타일을 찾는 고객을 위한 여름 캐주얼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면바지와 맞춤셔츠 두장 패키지는 원단에 따라 50만원대부터, 이태리 원단의 여름 세퍼레이트 맞춤자켓은 원단에 따라 52만원부터 진행되고 있다.

원단과 부자재, 디자인까지 고객의 취향대로 제작되므로 용도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맞춰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체형보완을 위해 가봉이 진행되기 때문에 제작 기간은 3~4주 소요되며 필요한 날짜가 있다면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의 웨딩 풀 패키지도 90만원대부터 진행되고 있다. 리폼 등 턱시도 대여까지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웨딩 풀 패키지다. 턱시도 대여 고객에게는 촬영용 액세서리가 무료로 대여 진행된다.
여성맞춤정장 라인 ‘HK테일러 우먼수트’에서는 정장 맞춤 시 이태리 톨레뇨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를 50만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 만족을 위해 자체 공방까지 운영중인 전문 테일러샵 HK테일러에서 고객님의 취향에 맞춘 여름 시즌 패션을 썸머 프로모션과 함께 준비하시기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및 전국 매장이 운영중이며 최근 HK테일러 천안점이 리뉴얼 오픈했다. 업체정보와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