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7월 한 달간 피자마루 피자 쿠폰 1,000개를 쏜다!
상태바
퀴즈톡, 7월 한 달간 피자마루 피자 쿠폰 1,000개를 쏜다!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0.07.0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마루 이벤트 퀴즈를 풀면 7월 한 달간 1,000명에게 피자마루 신메뉴 쿠폰 증정!

 

퀴즈톡 X 피자마루 프로모션
퀴즈톡 X 피자마루 프로모션

 

 

퀴즈톡이 7월 한 달간 1,000개의 피자마루 신메뉴 ‘마루파이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퀴즈톡 앱 내 메인 화면의 ‘피자마루 퀴즈팩’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너스 퀴즈를 포함해 총 4문제로 구성된 퀴즈팩을 모두 풀면 피자 쿠폰 랜덤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피자마루의 신메뉴 ‘마루파이브’ 라지 사이즈 쿠폰이 제공된다.

 

마루파이브 관련 문제로 누구나 풀 수 있는 간단한 난이도이므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업일 기준으로 다음 날 오후에 기프티콘 형태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쉽게 당첨되지 않더라도 퀴즈팩 풀이 기회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7월 한 달간 매일 하루 최대 3번까지 재도전이 가능하다.

 

마루파이브는 피자마루의 베스트 토핑을 모아놓은 5분할 피자다. 페퍼스테이크, 달콤한 치즈콘, 짬쪼름함 페퍼로니, 베이컨 포테이토, 매콤한 불닭 5종류의 토핑으로 구성돼 한 판만으로도 피자마루의 여러 피자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오징어 먹물 도우로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식감도 놓치지 않았다.

 

퀴즈톡 관계자는 “지난 6월에 진행했던 설빙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보다 혜택을 늘린 피자마루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당첨자가 적어 아쉬웠던 유저분들이 있다면 이번 마루파이브 1,000개 쿠폰을 꼭 받아 가셨으면 한다”라며 “추후로도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매일 접속해 혜택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퀴즈톡은 퀴즈를 풀거나 출제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와 퀴즈 결합 방식의 지식 공유 플랫폼이다. 그리고 7월 현재 15만 명 이상의 가입 회원과 1억 1천만 건의 퀴즈 풀이 수를 기록하며 활발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