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애니웨어, 아이큐봇 업데이트 발표
상태바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아이큐봇 업데이트 발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7.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배포 유연성 및 한국어, 일본어 등 다국어 인식 지원 강화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기업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클라우드 기반의 배포 유연성과 한국어, 일본어 등 다국어 인식 지원을 강화한 ‘아이큐봇(IQ Bot)’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아이큐봇은 웹 기반 클라우드 네이티브 지능형 문서 처리(Intelligent Document Processing, 이하 IDP) 솔루션으로,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보건 및 의료, 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에 문서 중심 프로세스 자동화를 제공한다.

앞으로 이용자들은 구글 클라우드 비전 API를 통합한 아이큐봇을 이용해 구글 클라우드의 도큐먼트 AI(Document AI) 솔루션에서 지원하는 비정형 데이터의 구조화는 물론, 인보이스, 구매주문서, 자재명세서(BOM), 검사증명서(Mill Sheet), 의료비 영수증 등 다양한 문서에서 데이터를 자동으로 추출할 수 있다.

또한 한국어를 비롯한 다국어 인식 지원 기능, 문서 처리 속도 및 정확성 또한 대폭 개선됐고, 기업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등 인프라에 상관없이 한정된 예산으로도 아이큐봇을 빠르게 도입할 수 있다.

업무 과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기관은 아이큐봇을 활용해 환자 치료에 보다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 아이큐봇은 수기로 작성한 정보를 포함, 익명 처리된 환자의 기록에서 중요 정보를 자동으로 추출해 이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