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노원점, 바캉스 시즌 맞이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노원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노원점, 바캉스 시즌 맞이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 진행 중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여름이 다가왔다. 여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캉스인데, 불쾌지수가 매우 높은 요즘 휴가를 떠나는 젊은 층들은 이러한 바캉스 시즌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이 많다.

이에 노원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노원점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이가자헤어비스 노원점을 방문하면 첫 방문 시 30% 금액 할인(컷, 부분 시술 제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오전 10:30- 오후 01:00시까지 펌 시술을 받는 경우 모닝펌 할인으로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남자 디자인펌과 다운펌을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 기존가 100,000원에서 30% 할인된 70,000원의 비용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컷과 저손상컬러, 모발케어 3 스텝으로 이뤄진 시술을 함께 진행할 경우 약 133,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하다.

이 밖에도 노원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노원점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무제한 탈색과 염색, 모발케어가 합쳐진 헤어스타일링 서비스도 300,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글로벌 뷰티 그룹인 이가자헤어비스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모든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헤어샵으로, 샴푸부터 시술, 마무리까지 전담 디자이너가 직접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가자헤어비스 노원점은 20S/S의 트렌드 컬러라 할 수 있는 옴브레 컬러 교육 및 스터디를 통해 빠르게 트렌드를 파악, 고객의 이미지와 피부 톤에 어울리는 맞춤 컬러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가자헤어비스 노원점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지역 경제를 위해 이가자헤어비스 노원점만의 착한 가격 픽메뉴로 고객 부담을 낮추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손소독제를 구비하고 있고, 다음 고객을 위해 소독제로 항상 소독, 방역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