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벌레 잡는법, 가정용 모기퇴치기 ‘버디라이프’ 특가 할인 중
상태바
날벌레 잡는법, 가정용 모기퇴치기 ‘버디라이프’ 특가 할인 중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버디라이프’는 가정용 모기퇴치기에 대한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본 제품을 4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고, 사은품으로 모기 유인제를 증정한다.  

예상치 못한 기상악화가 시작되는 여름에는 원활한 일상을 위한 대비 용품이 필요하다. 특히 모기퇴치기의 경우, 가정에서 서식하는 나방파리퇴치, 날벌레퇴치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 여름 벌레로 인해 잠에 들지 못하는 일을 막아주고 있어 없어서는 안될 여름 필수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모기퇴치기는 간편한 사용법과 보관법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자모기향, 모기잡는법 등의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은 물론 샤오미 모기퇴치기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이 나오고 있어 취향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어떤 기능으로 이뤄져 있는지, 성능 좋은 모기퇴치기 제품인지 확인한다면 긍정적인 소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버디라이프 가정용 모기퇴치기는 368nm 파장의 근자외선 LED를 통해 모기를 확실하게 잡고 있다. 40db 이하의 저소음으로 수면 시에도 작동을 하여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모기를 더 확실하게 유인할 수 있도록 모기 유인제를 사용하고 있다. 강력한 소용돌이 회전방식을 활용하고 있으며 나방파리퇴치, 날벌레퇴치 등의 역할을 도모한다. 

버디라이프 모기퇴치기는 360도 어느 방향에서도 포집이 가능하다. 모기가 오면 포집통에 빨려 들어가게 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고, 날벌레와 나방파리퇴치가 가능하다. 또 가벼운 무게로 이뤄져 설치 및 보관도 간편하여 샤오미 모기퇴치기 등 다양한 상품과 함께 관심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정용 모기퇴치기를 구입할 때에는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성능 좋은 제품을 살 수 있는 방법이다”라며 “버디라이프 모기퇴치기는 보조배터리를 활용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모기잡는법을 도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버디라이프 가정용 모기퇴치기는 on/off 버튼이 탑재되어 있어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내용은 네이버쇼핑 ‘버디라이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