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토익어학원 신촌센터 스타강사팀 초초강추, 정확한 데이터 통한 수업제공
상태바
YBM토익어학원 신촌센터 스타강사팀 초초강추, 정확한 데이터 통한 수업제공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7.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BM센터의 '스타강사팀' 초초강추가 1타강의로 국내 토익학원 및 업계 동향을 파악한 정확한 데이터를 토대로 유익하고 독특한 초초강추만의 색을 입힌 토익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수업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초초강추는 새롭게 발간한 ETS 예상문제집의 전 라인업을 맡게된 초초강추는 어느 누구나 쉽게 기초부터 실전까지 학원강의부터 인터넷강의(인강)까지 모두 설렵하는 스타강사팀으로 자리잡았다.

초초강추팀은 오랜 경력과 다년간 노하우를 통해 모든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학생 눈높이 맞춘 맞춤형 강의가 대표적으로 수강누적생 12만명을 자랑하고 있다.

체계적인 수업방식을 통해 신촌토익업계 스타강사로 불리는 '초초강추' 강사진들은 수강학생의 장점을 극대할 수 있는 일대일 피드백과 수업방식은 전개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관계자는 "초초강추토익은 정규 수업뿐만 아니라 매일 특별강의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강의를 듣기 위해 고양과 일산, 파주 등 경기도 지역 학생들이 몰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초초강추팀은 학생들의 스케줄에 맞춘 주말과 평일로 나뉜 본 고사시험은 물론이며, 똑같은 분위에 맞춘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 부족한 취약점을 바로 잡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신촌-일산토익학원 YBM센터의 '스타강사' 초초강추팀의 1타강의와 단기간 고득점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와 강사들의 SNS을 통해 실시간 상담 받을 수 있다"고 귀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