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본, 이탈리아 프리미엄 휴대용유모차 '팔리 올 뉴 매직2' 주문량 증가
상태바
러본, 이탈리아 프리미엄 휴대용유모차 '팔리 올 뉴 매직2' 주문량 증가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3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러본(LUVON)이 최근 런칭한 '팔리 매직2'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팔리 올 뉴 매직2'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주문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팔리 올 뉴 매직2는 이탈리아 오토폴딩/기내반입이 가능한 휴대용유모차로, 기존 '팔리 매직2'의 우수한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조금씩 아쉬웠던 부분들을 한 층 업그레이드해 출시되었다.

새롭게 선보인 '팔리 올 뉴 매직2'의 업그레이드 포인트는 등받이 각도 95~170˚에 레버형 등받이 조절 버튼이 적용되었으며, 탈착 가능한 관절형 안전바와 전체 프레임에 크롬이 적용(밀라노블랙)된 점이 장점이다.

길어진 바스켓 후면 기장과 핸들 가죽커버, 고급스러운 리얼 블랙 컬러에 깔끔한 바퀴 휠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다.

러본 관계자는 "런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팔리 올 뉴 매직2'가 높은 주문량을 기록하고 있다. 작년 팔리 매직2 런칭 때보다 높은 주문률을 보이고 있어 고객님들의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며 “대부분 업그레이드된 사양에 만족하고 있으며, 디자인도 더욱 세련되어 졌으니 구매하신다면 좋으실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런칭한 '팔리 올 뉴 매직2'는 블랙락, 밀라노불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러본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